이 섹션의 문서

ZonePlayer 설치 오류 해결 FAQ

 

ZonePlayer 설치 오류 해결 FAQ

 

ZonePlayer 설치 시 다음과 같은 오류에 대한 해결 방법입니다.

 ※ 동영상 재생 오류는 맨아래 링크 참고

 

1. Windows Edge(엣지) 에서 설치화면이 열리지 않아요.

이전 설치된 플레이어가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삭제되어 발생된 문제입니다.

아래와 같은 절차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.

· 아래 경로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십시오.

http://www.imgtech.co.kr/ZoneMediaPlayer/ZonePlayerUnInstall.zip

·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 해제 후 ZonePlayerUnInstall.exe 를 우클릭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하십시오

21.jpg

다시 플레이어를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은 설치화면이 열리며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.

22.jpg

 

2. 학습수강이 되지 않고 설치진행화면이 반복되고 있어요.

학습수강에 실패하며 설치진행이 반복되는 현상은 프로그램이 브라우저에 차단되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

23.jpg

아래와 같은 절차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.

· 인터넷 탐색기(Internet Explorer)의 상단 메뉴에서 도구è인터넷 옵션을 선택하십시요.

24.jpg

· 인터넷옵션창에서 프로그램 → 추가 기능 관리를 선택하십시오.

25.jpg

· 추가기능관리창에서 모든 추가기능 표시를 선택하신 후 아래목록을 "사용함"으로 설정하여 주십시오.

26.jpg

 

3. 수동설치

브라우저 자동설치가 실패될 때 아래와 같이 수동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.

27.jpg

위 설치프로그램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신 후 아래의 실행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주십시오.

 

 

4. 위 방법으로 설치를 시도했는데 모두 실패해요.

학습플레이어는 많은 사용자들이 인터넷강의를 수강할 때 사용되고 있습니다.

정상적인 컴퓨터 환경에서는 올바르게 작동합니다. 그러나 사용자님의 컴퓨터가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의 침입으로 정상작동상태가 아닐 경우 설치에 실패할 수 잇습니다. 

따라서 아래와 같은 백신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하여 바이러스 또는 스파이웨어를 제거하십시오.

· Naver PC그린 : http://security.naver.com/index.nhn (다운로드)

감사합니다.

 

 

도움이 되었습니까?
0명 중 0명이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.

댓글

댓글 0개

이 문서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.

이패스공무원 중요 안내 사항